드디어 필라테스 시작!
성진이와의 오랜 바람이었던
상이형 운동하기 프로젝트의 첫 테이프를
끊은 것이다.
우리가 좋아하는 형이 운동을 통해
더 건강해지면 좋겠다는 후배들의 마음.
다행히 모두 운동 만족도가 매우 높았다.
PT보다는 에너지 소비가 비교적 적었지만
결과는 허리와 골반이 부드럽게 풀리고
훨 편안해진 느낌이다.
운동 후에 상이형이 훨씬 활기차지신 것 같아
기분이 좋았다. 물론 나와 성진이도!
시트콤인가 싶게
남자 셋이 우르르 필라테스를 가는 광경 자체가 웃겨서
서로 킥킥거리며 시작했지만
그만큼 놀러 가는 느낌이라 부담도 없고
컨디션도 좋아지니
앞으로 함께 꾸준히 할 수 있으면 좋겠다!

오빠 진짜 재밌게 사는 거 같아서 보기 조아요!!! 서로의 건강을 챙겨주는 우정도 넘 멋지고! 피티 댄스 보컬 골프 일본어 여기에 필테까지 완전 바쁘다 바빠 발군사회
가까운곳에 맘편하게 함께할수 있는 사람들이 있는거 넘 부러워요 건강한 26년 화이팅!!
상이형은 좋겠다.
이런 따뜻한 후배들이 있어서.
남자 셋이 킥킥거리며 우르르 목욕탕도 아닌 필라테스 가는 뒷모습이 참 귀여울 것 같아요ㅎㅎ
좋은 사람들과 함께하는 발군~ 보기 좋고 부럽습니다~~^^
필테는 다음날 근육통이 오던데.. 발군은 워낙 운동 많이해서 괜찮은가??
발군님의 삶이 부러운 아침이네요:)
많은 걸 도전하고 열심히 사는
발군님 따라 저도 최선을 다하려구요
우리 모두 파이팅이에요!!
상이형은 좋겠다 이렇게 건강 생각해서 운동 챙겨주는 동생들도 있고!! 맨 오른쪽에 있는 분 귀엽네요
오~ 드디어! 좋다 좋당ㅎㅎㅎ
윤상님과 콜라보하셨던
를 첨 듣고 있는데 넘 좋네요~~~
마음에 와닿는 가사들이 있어 공유합니당ㅎㅎ
(작사/작곡: 박창학/윤상)
이 세상도
사람들 얘기처럼
복잡하지만은 않아
잠깐동안 멈춰서서
머리 위 하늘을 봐
우리 지친 마음을 조금은
쉴 수 있게 할거야
그러고보니
에도 비슷한 가사가 있네요 ㅎㅎ
(작사/작곡: 이원석/스페이스카우보이,제이드)
나를 작게 재단하지마
세상의 속임수에
나의 우주를 빼앗기지 않기로 해
신기해요 ㅎㅎ
세상의 달콤한 속삭임에 쉽게 넘어가지 말고
모두 단단히 중심잡고 잘 살아봐요 ㅎㅎ 파이팅!!!!!
엥…ㅋㅋ 노래 제목만 쏙쏙 빠졌네요
부등호 기호를 인식 못하나 싶기도 하구 ㅎㅎ
노래는 이거였어요 ㅎㅎ
1.한 걸음 더
2.old&wise
레깅스에 반바지 패션!ㅎㅎ좋은데요~^^
행복해들 보이셔서 보는 저도 기분좋아져요!
시트콤 남자셋?여자셋?
여자셋 필요하시면..ㅋ
필라테스에 대한 욕구가 급 뿜뿜~ㅋㅋ합니당
시도도 중요하지만 꾸준함이 중요..화이팅!!!
사진만 봐도 너무 재밌을 것 같아요!
옆에서 운동하자고 부추겨주고 같이 해주는 사람이 있으면 진짜진짜 좋겠당
(발군 따라쟁이지만 운동만큼은 안 따라하는 중 >ᴗ<)
필라테스 선생님이 찍어주셨겠죠?
참 무해하다~!
상이 오빠 건강 챙겨주는 후배들의 마음도 따듯하고 남자 셋이 필라테스 하는 모습 상상하니 귀여워요ㅋ
오빠의 레깅스+반바지 착장도 귀엽고♡
‘꾸준히’라는게 가장 어려운 일이지만 화이팅!!!!
이거끝나고 혹시 한잔하신거 아니시죠? ㅎㅎㅎ
필테 전도사 발군님~~ すごい!
발군짱を見ていると私も元気になりそう~
明けましておめでとうございま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