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ary 2016.11.5 - 2016. 11. 06 balgoon 댓글 14개 광화문에서 대규모 집회가 있었다. 국민은 바보가 아니다. 그저 참아주고 있었던 것 뿐. 이 엄청난 잘못을 그저 몇마디 말로 얼버무리며 넘어가려 하다니!!!!
정말 요즘 뉴스를 보면 진짜 국민들을 바보로 알았구나를 뼈저리게 느껴요ㅠㅠ 뉴스를 보다보면 답답한 마음에 한숨만ㅠㅠ 얼마나 많은 시간 모두가 노력해야 일이 해결될 지 막막하지만 변화하는 대한민국을 간절히 원해요!!!! 응답
뉴스에서 보는 것들이 전부가 아닐 거 같아 더 불안하긴 하지만 작은 목소리를 함께 모으는 국민들이 있어 희망이 보이는 거 같아요! 이번을 계기로 다음세대에게 조금이라도 덜 부끄러운 나라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응답
여러 소식들을 들으며 화가나기도, 슬프기도 저또한 조금은 뭉클하기도 했습니다. 이렇게 많은 감정을 느낀건 오랜만이었어요. 여러사람들의 힘이 모여 올바른길로 나아가길 바래봅니다! 응답
정말 보고도 믿지 못할, 도저히 이해할 수 없는 온갖 이야기들이 뉴스를 도배한지 2주 남짓 지났을까요… 연일 이어지는 보도가 지겹게 느껴져,, 더이상 보고 싶지 않다는 생각이 드는 제 자신을 보며 반성했습니다.. 시간이 흐른다고 잊고, 관심을 가지지 않는다면 더 나은 미래는 없겠지요? 우리 모두 힘내요!!!! 응답
진실이 거짓을 만드는 도구가 되어서는 안돼요…
제 주변도 요즘 직접 행동하는 사람들이 많아졌어요. 좋은 변화인 거겠죠? 이제 잘못된 대한민국은 그만, 우리 힘으로 꼭 변화시킬 수 있었으면 좋겠어요!
결론은 원석오빠는 언제나 옳고… 멋있다..
기승전원석오빠…
멋있어요!!!!-♡
이렇게 옳은걸 옳다 그른건 그르다라고 말하는 오빠 멋있어요~이번의 기회로 국민들이 국가의 주인이라는 모습을 확실히 보여 줄 수 있으면 좋겠습니다~
음악인들도 시국선언 했다던데..오빠는요??
한숨만 나오는 상황인데..
앞으로가 주목되네요.
한없이 작지만 우린 할수있겠죠?? ㅠㅠ
백번 옳으신 말씀입니다!!
하루하루 더 답답해지는 이 마음을 어찌해야 할지..
여러가지 생각이 참 많이 드는 요즘이네요.
정말 요즘 뉴스를 보면 진짜 국민들을 바보로 알았구나를 뼈저리게 느껴요ㅠㅠ 뉴스를 보다보면 답답한 마음에 한숨만ㅠㅠ 얼마나 많은 시간 모두가 노력해야 일이 해결될 지 막막하지만 변화하는 대한민국을 간절히 원해요!!!!
좀 창피하지만 부끄럽지만 이번엔 그냥 슬쩍 넘어가지 말고 확실하게 밝히고 정리하여 모두 새롭게 다시 피어나길!!
늘 옳은 생각을 이리 전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이렇게 한 번씩 언급해주시고 표현해주실 때마다 저부터도 다시 돌아보게되고 생각하게 되더라구요.
작은 움직임들이 모여 나비효과를 일으키리라 봅니다.
뉴스에서 보는 것들이 전부가 아닐 거 같아 더 불안하긴 하지만
작은 목소리를 함께 모으는 국민들이 있어 희망이 보이는 거 같아요!
이번을 계기로 다음세대에게 조금이라도 덜 부끄러운 나라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여러 소식들을 들으며 화가나기도, 슬프기도 저또한 조금은 뭉클하기도 했습니다. 이렇게 많은 감정을 느낀건 오랜만이었어요. 여러사람들의 힘이 모여 올바른길로 나아가길 바래봅니다!
자괴감이 ㅠㅠ
정말 보고도 믿지 못할, 도저히 이해할 수 없는 온갖 이야기들이 뉴스를 도배한지 2주 남짓 지났을까요…
연일 이어지는 보도가 지겹게 느껴져,, 더이상 보고 싶지 않다는 생각이 드는 제 자신을 보며 반성했습니다..
시간이 흐른다고 잊고, 관심을 가지지 않는다면 더 나은 미래는 없겠지요?
우리 모두 힘내요!!!!